본문 바로가기
배우&인물

진하 성희롱 논란 진하 프로필 파친코

by ★※§** 2022. 3. 25.
반응형

배우 진하 프로필, 파친코를 소개합니다. 25일 애플 TV 오리지널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하는 배우 진하에 대해서 한 누리꾼이 불법적으로 촬영한 할머니, 중년 여성들의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두었다 주장하면서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배우 진하
배우 진하

 

진하 프로필

진하는 미국의 배우로서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8살 때 미국 이민을 가게 되면서 미국 국적자가 되었습니다. Choate Rosemary Hall, 컬럼비아 대학교 동아시아학, 뉴욕 대학교 티시 예술대학을 졸업하여 2016년부터 현재까지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이죠.

활동

  • 2018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라이버 버전, 안나스 역
  • 2021년, 뮤지컬 해밀턴, 에런 버 역
  • 2022년, 드라마 파친코, 솔로몬 역

불법 촬영 및 성희롱 논란

2022년 3월 25일, 과거 개인 홈페이지에 한국의 할머니들을 대상으로 불법 촬영 및 성희롱을 했던 기록들이 나오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10년 7월부터 2011년까지 직접 촬영한 불법 촬영물들이 지금까지 10년 넘게 넷상에 공개되어 있던 것이죠. 해당 사이트에는 수십 명의 한국인 할머니들의 사진이 올라와있고, 직접 쓴 코멘트에서는 "허락을 구하지 않고 찍었다"는 문구가 있는 것으로 보아 엄연히 불법 촬영으로 보입니다. 

 

또한 사진과 함께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모델이다.", "도발적인 모델과 일하며 욕정을 통제하기 힘들었다"는 등 성희롱적인 문구를 노골적으로 달아 놀아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일부 특정 여성에게는 "김정일 여동생", "오리처럼 생겼다"는 등의 모욕적인 언행으로 불쾌감을 자아냈죠.

 

하필이면 논란이 알려진 날짜가 진하가 출연한 드라마 파친코의 최초 공개일이라 여러모로 논란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사진들이 올라온 텀블러 블로그의 링크를 삭제합니다. 언론 보도 후 소식을 들었는지 삭제한 것으로 보이죠. 하지만 블로그는 폐쇄하지 않습니다.

 

 

드라마 파친코 포스터
드라마 파친코 포스터

 

드라마 파친코

애플 TV 오리지널 드라마인 파친코는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인 한국계 미국인 작가 이민진의 '파친코'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장르는 드라마, 가족, 역사이며 2022년 3월 25일에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총 8부작으로서 제작은 Media Res가 맡았고 수 휴 제작 및 각본, 감독은 1화부터 4화까지는 코고나다 감독, 5화부터 8화까진 저스틴 전 감독이 맡았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정은채, 정웅인 등이 출연하며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마치며

이상 배우 진하 프로필, 드라마 파친코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